인천 주꾸미 타작 ㅋㅋㅋㅋ

동행출조기

또바 댓글 2 조회 759 추천 33 비추천 0

인천으로 1시에 출발 Go Go! 기대반 걱정반으로 인천남항으로 출발 합니다.

운전은 워낙 싫어해서 왕복운전을 우리 형님이 하시고 ㅎㅎ 예약도 울형님이 하심.. ㅋㅋㅋ

일찍와야 주차할수 있다기에 서둘러 도착하니 자리가 좀 남았네요. 집에서 한시간 쬐금더 걸린듯 엄청 가차워부려 ㅋ

우리가 탈 해피호 엄청크네요. 항공모함 수준와~ 엄청납니다. 배에 들어가 있어도 된다기에 언능 자리잡고 선실에 들어가 잠을 청합니다. (잠이오냐) 눈감고 있으니 한두사람씩 승선하네요. 승선명부 안적어는데 ㅋ 나가서 승선명부 작성하고 낚시대를 준비하고 한시간반쯤 더기다려 드디어 출발 ㅎㅎd3df4140f5b5a4c448b50803f5004837_1599440248_7364.jpg
커테이너선에서 상.하역하고 있네요. 부지런도 하죠. 05시인데 배도 엄청크네요.

해피호는 요란한소리를 내며 포인트로 이동 합니다. ㅋㅋ 저멀리 인천대교가 보니네여d3df4140f5b5a4c448b50803f5004837_1599440542_6472.jpg
저걸 어찌 만들어나 몰것네 정말 위로 지나는거보다 아래서 보니 정말 엄청나네요. 인천거는 다커 ㅋㅋㅋ

30분정도후에 포인트에 도착합니다. 인천도 배들이 어마어마하게 있네요. 와 이정도면 주꾸미가 나오나보다!

삐~ 소리와 함께 에기 출동 ㅋㅋㅋ 뭐지 ? 주위에서 낚시대를 담그기만 하고 있네요 ㅋ 와 불길한조짐 읍다 읍서 한참을 들어따 내려따 하다 올해 첫 쭈을 합니다.

야 이제 나오나보다 하고 열심히 ㅋㅋ 삐삑. 살짝 이동합니다. 거서 거기 ㅋ

12호가 둥둥 떠내려가네요 15호로 갈고나니  너무 무거워 감도 떨어지고.  이동해서 물쌀이 좀 약한데로 가네요. 주력인 10호로 갈아서 내립니다. 오 연타로 두마리 걸어올리고 끝 ㅋㅋ 낚시 못한다는소리는 안하고 읍네 읍서 하고있네요 ㅋㅋㅋ

열마리 남직 잡아나 점심밥을 11시30분에 주네요. 아침에 라면도 줘서 안배고픈데 ㅋㅋ 먹어야죠 자율배식 ㅋㅋ 음식은 맛나네요 그래도 아줌마가 만들어 주니 먹을만 합니다. ㅋㅋ 먹고니니 피곤도하고 아부릴이 고장이 나네요 뭐여이거! 되는게 없네요 ㅋ

예비릴로 교체 금콩PG로 바꾸니 뭐 릴닝이 너무 스무스 하네요.

부시리 잡는 릴로 주꾸미를 잡네요 ㅋㅋ

피곤도 하고 해서 12시 20분쯤 선실에서 퍼질러 자니 3시까지 잠을자고 ㅋㅋ 나가볼까하니 울형이 들어오며 야 읍서  그냥더자 ㅋㅋ

그럴까ㅎㅎ30분후에 철수하자고 방송나오네요.오전배만 할껄~~~

도착해서 차로가니 뭐 주차장에 차들이 길에다가도 주차를 해서 한시간반 이상차에서 대기했네요.

울형님이 카드채비로 대게랑 꽃게를 두박스나 ㅋㅋㅋ 집으로 출발~ 와 차도 안막히고 1시간30분 만에 집에 도착 ㅋㅋ 그래도

힘드네요. 서정아 큰아빠가 대게 잡았어 ㅎㅎ 집에서 들통에 왕창집어넣고 찜하고 주꾸미는 데치고 해서 한방에 얌얌 했네요.

주꾸미 잡을려면 아래로 가세요 ㅋㅋㅋ 10월 10일 다시도전하려고 예약했네여 인천아님.......ㅋㅋ

열혈꽝조사 2020.09.07 13:15
쭈라면의 시기가 온거죠. 10일날 리벤지 출조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아초애 2020.09.21 10:11
그날 목요일인줄 알았어요 같이 갈려고 했는데 아싑네요
다음 기회가되면 같이 한번 가시죠
대신 동네에서 대하 먹었네요 ㅎㅎ